top of page

✧ 수학여행 ✧
사립 키보가미네 학원에 스카우트되어 온 우리들은 올해로 벌써 3년째의 학원 생활을 맞이했다. 반복되는 학교 생활이 지루할 때도 있었지만 곧 있을 수학여행으로 인해 모두 엄청 들뜬 상태! 이번 수학여행의 목적지는 나이로아 아일랜드라는 이름의 섬이라고 한다. 꽤 먼 곳이라 배를 타고 오랜 시간 가야 한다고 하는데.. 1년 내내 남국 날씨라니 시원하게 입는 게 좋겠다.

✧ 사립 키보가미네 학원✧
어느 분야에서 누구보다도 뛰어난 두각을 드러내는 초일류의 고교생, 이들을 길러내기 위하여 설립된 정부 공인의 학교 '사립 키보가미네 학원'은 유구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며 현재까지도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다. 매년 초고교급의 재능을 가진 학생들을 스카우트하여 그 재능을 더욱 빛내도록, 나아가 인류의 희망으로 길러내겠다는 것이 키보가미네 학원의 설립 목적이다.

✧ 나이로아 아일랜드 (Nirllor Island)  ✧
원래 아무도 살지 않는 무인도 였으나 최근 외부인들을 위한 관광지로 개발하였다고 한다. 반짝이는 해변가의 모래사장, 볼거리가 가득한 놀이공원, 커다란 목장, 고급스러운 숙박 시설 등 오로지 관광객들을 위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으며 웬만한 생필품은 전부 구비되어 있는 듯 하다. 중앙 섬을 중심으로 여러개의 섬으로 나뉘어져 있다.

 

✧ 세계관을 정독했다는 것을 확인하기 위해 신청서의 '한마디'란 위에 [세계관을 숙지했습니다.]라는 문장을 기재해주세요.

bottom of page